홍대 라멘집 중 가장 좋아하는 멘야산다이메가 부산에도 생겼다그래서 다녀왔습니다!





저는 돈코츠 라멘을 시켰습니다.


가격은 7000원입니다.








반은 찐만두 반은 군만두 같아요~~~~~~~~


엄청 맛있어요 가격은 3000원입니다


line_characters_in_love-7




가게 분위기를 보여드리기위해 #누리를 이용하다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얼마나 맛있는지는 다먹은 저희의 그릇을 보시면 아시겠죠?


계속 일본 노래도 나오고 그래서 진짜 일본인거 같아요


moon_mad_angry_edition-10 


혼자 앉아서 먹는 테이블도 있으니까 모두 라멘 드실래여?



큰지도보기

멘야산다이메 / -

주소
부산 남구 대연동 539-15번지
전화
051-612-4129
설명
-





경성대 부경대역 / 경성대 부경대역 맛집 / 경성대 멘야산다이메 / 부경대 멘야산다이메 / 대연동 멘야산다이메 / 부산 멘야산다이메 / 일본 라멘 / 



+ Recent posts